Photo Gallery™/북경 Gallery™

중국 여자 양궁 개인전 금메달 "역사를 다시써? " 말도안되...ㅋㅋ

Mr. Lee 2008. 8. 14. 23:2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양궁 여자개인전이 있었다.

우리나라 선수들 정말 열심히 싸워주었다.

아쉽게 금메달은 얻지못했지만, 자랑스러웠다. 특히 현지에 있는 나로서는 더더욱 그러

하였다. 근데 모 중국이 금메달을 얻었다고 열불난건 아니다.

그 과정이 문제였다.  지금도 여러 싸이트에서 누리꾼분들이 " 분하다..." " 아쉽다 "

" 눈물난다.." 등 여러말로 한국 여자 양궁대표팀을 응원하고 위로?하고 있다.

여튼..... 위에 사진은 중국 cctv에서 올림픽 중계를 해주는 인터넷 싸이트 메인화면이다.

저기 여자선수가 오늘 금메달을 딴 중국선수.   그러면서 " 장쥐안쥐안 ,역사를 다시 쓰다.

여자 양궁 금메달 획득.."  이라고 쓰여있다.

한번 이겼다. 중국이....... 그것도 캐 매너를 써가면...겨우겨우..... 근데 역사를 다시 쓴

단다.....ㅋㅋㅋㅋ   이거보고 한참을 웃었다.....ㅋㅋㅋㅋㅋ

여튼...벌써 중국생활도 4년정도 접어들고 있는데, 요즘처럼 중국이 싫어지기는 처음이다.

중국 여러도시에서 테러, 얼마전 경기장 주변에 있는 "구로우"에서 미국인 관광객 피살.

정말.....방학기간동안 여기에 남겠다고 한...내가... "미친놈" 같았다.

그냥 한국이나 들어갈걸...-_-;